티스토리 뷰

건강 지킴이

퀴노아에 대해 알아보아요

할매티비 2020. 9. 17. 15:01

퀴노아 한국말 알아봐요!. 이번에는 샴푸를 바꿨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요. 샴푸의 향기가 오래갔습니다. 향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고개를 흔들 때마다 샴푸 냄새가 난다. 회사 직원들과 일을 잘 못해서 얼마 전에 그만둬 서 좀 성급한데 기분이 안 좋아 ... 내일 커피 한 잔 사야 할 것 같아 ... 어제, 나 갑자기 머리가 아팠다.

아, 그리고 오늘은 퀴노아 한국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퀴노아 뜨겁게 먹거나 차갑게 먹어도 좋고 가루를 내어 물이나 우유에 타먹어도 되고 15분내로 조리하여 부드러운 견과류와 씹히는 질감으로 다양한 레시피를 적용하여 먹을 수도 있고 차갑게 먹어도 되고 따뜻하게 먹어도 되고 어떠한 방식으로 먹어도 건강에 좋으며 샐러드, 수프, 국 등에 넣어서 먹어도 되고 국수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어 퀴 노아의 경우 퀴 노아는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인체에 좋은 지방을 함유하고있어 해독에 필요한 3 가지 요소로 우리 몸속의 독소 방출에 좋습니다. 식이 섬유와 고품질 단백질. 오메 다 3와 오메 다 9가 있으므로 우유에 비해 영양분이 충분하기 때문에 우유만큼이나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데 이것은 볶은 상태로 판매하는 것인데 고온에서 열을 가해 볶았기 때문에 영양 성분이 파괴된 상태일 수 있으니 볶지 않은 원물 그대로 섭취하는 것이 좋아 볶은 것을 사는 것보다는 그냥 원래의 상태로 사서 따로 요리해 먹는 것이 훨씬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으며 우리 몸에 좋기 때문에 적당량을 먹으면 훨씬 도움이 됩니다.

퀴 노아는 슈퍼 푸드라고 불리며 영양가가 매우 높은 식품으로 잉카에서는 곡물의 어머니라고 할 수 있으며 BC 이래 남미 안데스에서 재배되어 재검토되었습니다.

세포의 성장과 재생에도 관여하기 때문에 어린이들의 이유식에 활용해도 아주 좋고 임산부와 노인들까지 남녀노소 연령 가리지 않고 폭넓게 먹기에 아주 좋으며 백미에 비해 단백질은 약 2배정도 많고 칼륨은 약 6배가 많고 칼슘은 약 7배가 많으며 철분은 무려 약 20배 이상 함유되어있고 비타민b1은 약 5배 비타민e는 약 30배나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퀴 노아의 한국어 외에도 퀴 노아는 영양분이 풍부하고 비교적 생육이 용이하여 2013 년을이 식품의 해로 지정하여 반 작물로 뿌렸습니다. 열량에 비해 열량은 약간 높지만 단백질 함량은 열량의 2 배 이상으로 인체에 훨씬 좋고 마그네슘 함량은 일일 권장량의 30 %입니다.

퀴노아 노화나 다양한 질병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어 수많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고 체내 염증 감소와 장건강을 유지해주는데 프리바이오틱스는 소화가 되지 않는 섬유화합물질인데 프로바이오틱스 효소와 함께 작용하고 위장에서 유익한 미생물의 성장을 촉진시키는데 이것이 바로 장건강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제 퀴노아 한국말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댓글